다이소 5천원짜리 고양이집! 뚱냥이에겐 작다..

.

.

.

.

가게에 있는 뚱냥이

하도 얌전하고 조용해서 그런지 사람들이 이뻐한다


누가 다이소에서 나비 선물 사다주심!


근데 참고로 나비는 뚱냥이다...뚱...뚱......

부은건지 많이 먹은건지 모르겠지만 내가볼땐 길냥이출신이라 부은듯..


다이소 고양이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나비에게 너무 작은 집....

편하게 있으면 머리가 다 튀어나온다

작다 뚱냥이들에겐...



다이소 애완용하우스


조금 누워보려고 노력하는 나비...

그래도 작다

오른쪽귀가 시려울듯한 나비 ㅠ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커보이지만 막상 뚱냥이들에겐 작기만한 애완용하우스



↘↘↘↘다이소몰에서 찍어온 상세설명


다이소 애완용하우스

다이소 애완용 하우스

가격 5000원

체크무늬와 호피무늬 두가지인데

음... 개인적으로 둘다 디자인 별로


품번 63103

재질 : 폴리에스터,부직포,스펀지

사이즈 : 32*32*40cm (가로*세로*높이)

30cm자 크기면 5천원 치고 생각보다 훌륭하다고 생각한다




.

.

.

.

.

.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