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양이)더블하트 유치브러쉬 3단계

.
.
.



<고양이 양치질시키기>
고양이도 양치질을 시켜야된다
안그럼 고양이 입냄새 지독함
뽀뽀받을때 고통스럽다


더블하트랑 비바텍 럭스360중에 고민하다가
360은 칫솔씹으려는 고양이들한테 좋은데
칫솔이 커서 어금니쪽이 잘 안들어간다고해서

더블하트 유치브러쉬 3단계 구매!!


가격은 최저가도 있겠지만
11000원쯤에 구매

고양이 칫솔이 내 칫솔보다 비싸다




실제로 받아보면 매우작다
귀엽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더블하트 유치브러쉬 설명서
설명서따위 읽지않아도된다
칫솔질은 내가 한다
고양이가 할수없으니



칫솔모는 부드러웠고
칫솔은 매우 작으며
어금니까지 들어가긴하는데
고양이가 매우 발버둥쳐서
어금니까지 들어가는건지 사실 불확실하고
야옹이가 버박치약을 안좋아한다ㅡㅡ....

하지만 매일매일 양치질시킬꺼다
360칫솔살껄그랫나 라는 생각을 일주일에 한번씩
나중에 마트가면 360칫솔 사이즈 봐야겠다
우리야옹이는 씹는걸 좋아하니까...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