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Fly the Sky] by Suzu

[Fly the Sky] by Suzu
http://minigames.squares.net/primera/prrs009.cgi?MAGT=T

하늘날아보끄나

들어가자마자 딱딱하게생긴 의자줍고

모빌발견

빨간인형꺼 귀때기부터 순서대로 눌러준다

불도 켜지는 라이트 발견
ㅋㅋㅋㅋㅋㅋ

메모지도 숨겨져있음 올
배-버스-비행기

입력하고

버너같이 생긴애 주워서 라이터랑 합치니까
불붙었다 터질기세 ㅋㅋㅋㅋ

벽에 붙은 그림 잘 보고
옆에 블라인드까지 내려보면
작은집에서->큰집

작은집에서부터 큰집 순서대로
창문 입력하면

강력하게 생긴 칼 발견

칼로 모빌이랑 침대 연결된곳
뜯으니까
뜯어짐 나약한침대
바닥에 사탕도 떨어짐

포도 체리 오렌지,,

포도 체리 오렌지 순으로 그림 입력해주면

드라이버 발견

드라이버로 바닥 열어주면

실로 베베꼬인 2751발견

문짝에 입력해주면
탈출 ㅋㅋ인줄알았더니 드뎌 밖으로 나왔다

밖에다가 아까 뜯은
나약한 침대랑 의자를 던져놓는다

그럼 열기구 풍선 얻을수있는데
열기구 풍선에다가
아까 터질법한 버너 합쳐주고
그담에 베베꼬인 실 합쳐주면
요렇게 됨

얘를 침대에 연결시켜주면

열기구 타고 집 탈출하기 성공 ㅋ
반응형

'어플 > 탈출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출-cooking rice  (0) 2018.05.12
탈출-primera- jeans  (0) 2018.05.11
탈출 - [Pancake Ingredients] by Suzu  (0) 2018.05.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