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 - [Pancake Ingredients] by Suzu


primera
[Pancake Ingredients] by Suzu

http://minigames.squares.net/primera/prrs012.cgi?MAGT=T

팬케이크ㄱㄱ

보자마자 뭔가 수상한 색깔들
꽃병이랑 장미꽃 색깔기억

입력 ㄱㄱ

밀가루인가?
득템
HEALTHY ㄱㅣ억하기

입력하면 오픈

뭐야 거품기인가
득템
손잡이에 그려진
바둑돌ㅋㅋㅋㅋ
흰검검흰검검흰

서랍에 순서대로 눌러주면

초록바구니 득템
2+1+ ㅁ = 6
ㅁ=3ㅋㅋㅋㅋㅋㅋㅋㅋㅋ

꽃 갯수맞춰서 입력

뭐야 두꺼비집인가ㅋㅋㅋㅋㅋ
열린다
불끄셈

불끄고 창문 모양 기억하기

케이크모양 기억하기~

입력하고

에펠탑에 그려진 모양대로 입력하면

5132라고 써진 프라이팬발견

바로옆 서랍에 입력하면 계란나온다
계란바구니에 그려진 모양 기억해서 입력



설탕이랑 비타민 발견

비타민에 그려진거 기억하고

아까 그 설탕이랑 소금이다
설탕소금 글자
SUGAR SALT

입력해서 탈출 ㅋ

반응형

'어플 > 탈출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출-primera- jeans  (0) 2018.05.11
탈출-get ready for fishing  (0) 2018.05.11
탈출-burger  (0) 2018.05.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