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cooking rice

cooking rice 탈출게임 pc

밥짓기ㅋㅋㅋㅋㅋㅋ
밥을 해야만 방에서 나갈수있다



>>>>>>

1.씽크대에 있는 곰팡이처럼 생긴 거품 제거
그릇3개에 그려진 과일순서기억하기


-물을틀어


-사과체리딸기딸기오렌지체리

-위 순서대로 눌러준다


2.밥풀처럼생긴 꽃잎박힌 나무밥그릇ㅋㅋㅋㅋ
꽃잎붙은갯수기억하기

-하단 서랍에 입력하면

-쌀 겟!!

3.수상하게생긴 쌀을 자세히보니
이제 수학계산까지 해야되네
1컵에 176그램 2컵이면?

-짝짝짝 352를 상부장에다가 입력

4. 오예 가위 득템!!!!!
뭔가 잘라야될것같은 느낌

-그래 쌀을 잘라줘야지

5.자르면 눈금적힌 컵나옴
쌀위치에 있는 이상하게 생긴 눈금 순서 기억
///\\/

-하부장에 입력하면 열어줌ㅋㅋㅋㅋㅋ

6.밥하는솥이랑 영어적힌 종이있다
밥솥을 연구해보자

-동그라미 네모 세모 기억하자 수상하니까

-도형 합쳐서 동그라미 네모 세모나오게
순서대로 눌러짐 그럼 물을 얻음

7.물이 생기니 밥을 하고싶네
이제 밥을 하자

-그릇에 쌀을 넣어준다

-생수 넣어쭈고

-밥통에 넣어줌

8. BCA라니....
아까 영어써진애한테 간다

-b c a 순서로 빨간색으로 된 o와 l확인
o o l o l o o o l o o o

-그럼 내가 핸드폰이 하나 나옴

9.켜지긴 할까 싶지만 켜진다

-s부터 시계방향으로 알파벳기억
SPATULA

-입력하면 주걱 겟!

10. 주걱을보니 할께 생김
밥을 푸어야겠다

-밥도 잘됫따 주걱으로 밥뜨고

-밥그릇에 담아주면 이상한 모양나옴;;

11.가로선을 빼고 보면 영어가 보인다
UOV
이제 나갈수있어 ㅠㅠ

-탈출 ㅋ 야호 ㅋ


반응형

'어플 > 탈출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출-manicure  (0) 2018.05.13
탈출-[Fly the Sky] by Suzu  (0) 2018.05.11
탈출-primera- jeans  (0) 2018.05.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