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출-manicure

http://minigames.squares.net/primera/prrs014.cgi?MAGT=T

탈출게임 primera manicure
매니큐어를 발라야 탈출하는건가..
시작>>>>>


매니큐어 샵인가...

달랑 3개있는 매니큐어에게 다가간다

매니큐어 바탕과 꽃색깔기억하기
파바노꽃
회바분꽃
검바흰꽃

바로 아래에 입력

블럭같은애 득템

광고금지인가 상표 다 가려진
화장품들
생김새 기억하기

벽에있는 금고에
실루엣 맞추기

블럭 한개 더 득템!!

블럭 두개를 가지고 블럭맞추기에게 가서

모양에 맞춰 끼워준다

비밀서랍이 열린다능 ㅋ
뭐야 손톱미는거 나왔음
935 silver적혀있음

금고에 935 입력

핑꾸핑꾸한 리무버 발견

다른 금고 퍼즐,,
많이 본애다
아까맞춘블럭 생긴대로 맞춰주자

문이열리고 잘린손이 나온다
매니큐어 색깔 기억하기

아까본 매니큐어색깔 입력 손가락3개짤

솜인가,,
솜발견 ㅋ

아까 받은 핑꾸핑꾸리무버를 솜에 묻힌다

아까 ppl로 가려진 화장품들 다 지워주면
더 심각하게 생긴 모양들이 날 맞이함
꽃모양 방향 기억하기

꽃 모양 입력해주면

손톱깎기득템

문옆에 홈에 넣어주면

문열림ㅋ
다른방 하2

다른방에서 쇼파 방석 열어보면
스마일들이 맞이중 표정기억하기

표정 입력하고 ㅋㅋㅋㅋㅋ

동전 받았다
자판기로 가자

237을 뽑자
저 카드를 갖겠다

카드 득템

카드 리더기에 긁자 내카드 아니니까

영수증 하단에 써진 숫자
837406

입력 탈출 ㅋ

샵에 갇혀서 탈출했다..흌ㅋㅋㅋㅋㅋ
반응형

'어플 > 탈출샷' 카테고리의 다른 글

탈출-cooking rice  (0) 2018.05.12
탈출-[Fly the Sky] by Suzu  (0) 2018.05.11
탈출-primera- jeans  (0) 2018.05.11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