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여행-구시포항 볼게없다

.

.

.

.




고창에서 뭘 할까 하다가

구시포항에 한번 가보기로 했어요

구시포항 가는길~~

어딘지는 모름~~~ 

옆에 해수욕장 있는거 보니 구시포해수욕장일까요




구시포항 도착!

내리자마자 진짜 비린내 진동

오른편에는 방파제 너머로 바다가 보여요

근데 벽에 그... 바다의 바퀴벌레 갯강구

시멘트바닥까지 기어나와서 돌아다녀요

극혐




방파제 너머로는

그냥

바다



좌측으로는 나름 항구여서

배들이 많이있어요

걷다보니 비린내가 익숙해지네요....




저 목조건축물 위에 올라가서

낚시를 많이 하시더라구요

잘잡히는지는 모르겠지만

낚시하러온사람들도 꽤 있었어요




구시포항~~~

근데 되게 볼게 없어요




그냥 바닥에 있는 그림타일인가 트릭아트인가

그림타일이던 트릭아트던 

허접하긴 매한가지....




드디어 등대에 도착!

어차피 등대는 못올라가고

등대도 작고 귀여운 등대였어요




구시포항에 등대가 두개나 있더라구요

근데 두군데 다 볼건없다는것


마침 사진동호회에서 구시포항에 버스 대절해서 온것같은데

여기저기서 화내시는분들도 있었어요

뭘찍으라고 여기에 내려준건지 모르겠다고




내가 사진을 되게 못찍긴 하지만

등대에서 찍은건데

정말 딱히 볼게없어요

그저 구시포항 일뿐

고창왔다가 시간남으면 들리세요

굳이 관광목적으로 찾아올필요는 없을듯




구시포항 가는길에 있던 해상펜션

나중에 낚시하게되면 여기는 한번 가보고 싶긴 하더라구요

바다위에 있는 펜션이라니

완전노잼이였던 구시포항

굿바이



.

.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