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여행-2019수박축제 수박이 맛있는 큰 마을축제느낌



.

.

.




고창 수박축제에 다녀왔어요

2020 수박축제는 아마 가지않을것같아요

ㅠㅠ

생각보다 너무 실망했..어요....

★참고로 축제는 별로지만 수박은 맛있었음...★



2019년도 고창 복분자와 수박축제는

2019.06.21~23

3일동안 선운산도립공원 생태숲에서 진행됬어요

입장료 없음! 무료!

주차장도 넓고 무료에요


그런데 컨텐츠가 빈약합니다

작년보다 나아졌다고 하지만 아직 부족합니다

복분자와 수박축제인데

수박컨텐츠도 부족한 뿐더러 복분자는 턱없이 아웃오브안중이네요




행사장 배치도입니다

뭐가 많은듯하지만 체험부스보다는

식당부스나 판매부스가 더 많았던 느낌

처음와본 수박축제였는데

아무리 생각해도 큰 마을축제같은 느낌뿐이였어요

다들 왜 데려왔냐고 저를 원망했어요

고창주민들이나 근처분들은 갈만하지만

굳이 다른지역에서 가는건 비추!



↓↓축제후기↓↓


축제장 가는길에 있던 조각상들

조각상 포즈들이 다들 시선강탈

마치 무용수들 같기도 하지만

막상 보면 매우매우 마른 조각상들이라

그저 웃음이 나옵니다

마른뽕따 아이스크림같음




어느하나 평범한 조각상이 없었어요




조각상 앞에는 아이들이 놀수있는 

자그마한 모래밭놀이터가 있어요

근데 정말 자그마하고 정말 애기들이 놀만한 모래밭이에요




행사장 들어서자마자

"아.. 잘못왔다"

"마을축제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흡사 조금 큰 마을축제 같았어요

수박화채만들기 체험이라고 되있지만

그냥 컵에다가 수박담아서 주는 수박시식코너느낌

행사장은 그래도 더럽진않고 담당자분들이 열심히 치우고 계시지만

컨텐츠부족!!!!!!!!




바닥분수에서는 아이들이 신나게 놀고있어요

나도 몇십년만 어렸어도

저기서 신나게 놀았을텐데

너무 커서 감흥도 없고 날도 덥고 볼것도없고




특설무대 앞에서는 요리사모자 쓰신분들이

열심히 뭘 하고 계셨어요




수박카빙경연대회

수박 조각대회였어요!!

(카빙 뜻이 야채나 과일을 조각한다는 의미라네요)

참가자들 앞에 심사위원들이 띄엄띄엄 앉아서

즉석으로 채점중이시더라요

관광객들 사이에서 많이 떨렸을듯...!





좌측에는 이미 수박조각? 조각된 수박들이 전시되있었어요

예술이였음

따봉

근데 이거 보는데 3분도 안걸려요

다시말하지만 컨텐츠부족




축제장 한가운데가 메인이였어요

도착했을때는 복수혈전게임이라고 

'수박 철인3종경기 중이였는데

막 수레로 수박 옮기고 에어바운스 통과하고

흡사 출발드림팀같았음....

이기면 수박1통씩 주더라구요

아주머니들이 진짜 완전 치열하게 진짜... 대단쓰...

몇팀 진행하고 나서 애기들 저기에 넣어놓고 물총싸움 하더라구요


아무튼 나같은 사람들과는 안맞는 축제 분위기




메인행사장 맞은편에서는 수박을 판매중이에요

8키로에 만원!

저희는 8키로짜리 2통 구매!

참고로 카드 결제 안되요 무조건 현금

판매하시는분 손에 진짜 현금이 다발로 있더라구요




이렇게 큰 나무박스에서 수박달라고하면

고르는것 없이 그냥 하나 담아줍니다

배꼽이 큰거 작은거 말할새도없어요

그냥 주는거 받아가면됨 ㅠㅠㅠㅠㅠㅠㅠㅠㅠ

집에가서 먹었는데 수박 맛있긴했어용




수박배달 서비스를 사진찍어놓고 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 바본가

하..... 수박 2통 이상 구매시 주차장까지 가져다주는데

바보같이 들고갔어요

사진찍어놓고 뭔지도 모르고 정신없이 수박 구매하고 집에 가느라

8키로도 너무 무거워서 가다가 탈진할뻔했는데

ㅠㅠㅠㅠㅠ




수박들고가다가 다람쥐 조형물있어서

다람쥐랑 사진한장

참고로 다람쥐가 많이 헐었어요

멀리서봐도 티나나요?

아무튼 다람쥐가 흔들리고 헐었음




시선강탈 조각상 한번더




조각상 얍! 하늘에서 방금 착지!

아무이유없이 이렇게 만들진 않았을껀데

뭔가 이유가 있을껀데

.......

마른 꼬챙이 같은 조각상




주차장 입구쪽에는

진짜 리얼 축제 행사장 같은

안쪽으로 가면 품바도 있고 그러네용

알밤 5천원에 샀음 배고파서....

코코넛도 팔고 사탕수수도 팔고

처음이자 마지막이 될듯한 수박축제 후기


.

.

.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