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이소) 고양이가 좋아하는 귀리! 냥이친구캣그라스 탄생과 죽음ㅋㅋㅋ

.

.

.

.

●●●●●●●●●●●●●●●●●



다이소 만수르가 다이소가서 겟해온 귀리!

귀리,캣닢,밀 3종류에요

이날 하필 귀리밖에 없어서 귀리를 사왔는데...

캣닙을 사는게 나을꺼같아요


잘못키우면 곰팡이피고 난리니까 잘키워야해요

너무 습해서도 안되고

햇볕보고 처음 싹틔우는게 중요해요!



단돈 2천원에

플라스틱화분,흙,귀리씨앗 다 들어있어요!




화분 키우는법!



주의사항을 잘 읽어주세요

귀리 죽고나서 다른세트 샀었는데 싹 나기도 전에 다 죽어버림...




작은화분 바닥에 칼집이 나있어요

부직포끈을 이곳에 반쯤 끼워주세요




같이 들어있던 흙을 4/5정도? 넣어주고

귀리 씨앗을 듬~뿍 뿌려줍니다

씨앗이 진짜 너무너무 많이 들어있으니 넉넉하게 뿌려주세요

나중에 쑥쑥 자라야하니 아끼지말고 뿌려주세요




나머지흙으로 씨앗이 안보이게 덮어줍니다

너무 두껍게 덮으면 새싹이 나는데 오래걸리고 새싹이 흙을 뚫고 나오기 힘들어요




종이컵 1컵정도 물을 줍니다 골고루 물을 부어주세요

물이 화분밑까지 안와도 되요

너무많이주면 썩어버리니까 1컵이면 충분해요




3일째되는날 갑자기 급속도로 자랐어요

............무서울정도로........

새싹이 조금 보이기 시작하면 그뒤로 매우 빠르게 쑥쑥 자라니까

안자란다고 조급해할필요 없음!@








4일째 되는날

미친듯이 자라고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 야옹이도 매우 좋아하네요

캣닙만 좋아하는줄 알았더니 귀리도 좋아하네요








다 자라지도 않았는데

물고 뜯고 맛보고 즐기고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랄새도없이 다 이빨로 다 씹어버리네요;;;




결국 다 죽여버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높게 자랐는데 화분위에 몸을 반쯤 걸쳤더라구요

사진이 있었는데 실종...


결국 귀리 다 뭉개져서 살아날 기미가 보이지 않았어요




물을 꾸준히 줬지만

야옹이가 자꾸 위에 올라가서 몸으로 뭉게버리는바람에

부활할 기미가 보이지 않더니....




키운지 한달째되는날

결국 사ㅋ망ㅋ


30일동안 야옹이가 즐거웠으니 다행이지만....

가능성이 있는 화분이였는데....후....


.

.

.

.

#다이소고양이,귀리씨앗,화분,캣닙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