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이모바일 연락 졸라안됨(뽑기실패)

신가동 핸드폰싸게사는곳
광주 핸드폰 저렴

+추가10/9
아이폰 뽑기실패함
한달넘게썻는데
갑자기 재부팅 감옥에 빠짐
화면도 갑자기 핫핑크색으로 바뀌고 ㅅㅂ
광주에 수리점 5군데있는데
4군데 다 재고없다고 빠꾸쳐먹고 ㅅㅂ
상무 유베이스 가서 간신히 수리함
한달 좀 넘어서 리퍼는 안되고
다행히 핸드폰 문제라서 무상수리했는데
단 핸드폰에 찍힘이나 충격받은적 없는지 검사까지해서 괜히 짜증낫음
떨궈서 그런것도 아니고 그냥 어느날 갑자기 카톡이 버벅거리더니 폰 켜지도 못하고
폰도 안켜져서 백업도 당연히 못하고
카톡도 다 날아감
뽑기 대실패 개빡


+추가
10일째 연락안되고 개통안되는 상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전화 안받고 문자도 답장안함

+추가
14일인가 15일째만에 개통됫는데
그날도 역시 전화 절대안받음
문자답장도 역시안하고
전화했는데 통화중이더니
다시하니까 핸드폰꺼버리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
우연치않게 다른폰으로 전화걸었다가 받길래
뭐라햇더니 바빠서 그랫다 이러길래
부탁인데 제발 개통좀해달라 폰이 고장낫다햇더니 그담날인가 개통됫음^^;;;
진짜 발암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개통되기전에 핸드폰 개봉하면 환불 안된다고 으름장놓아서 열지도 못하고 진짜
개열받았네 지금도 생각하면 아무리생각해도 열받고 다신가고싶지않음 ㅋㅋㅋㅋㅋㅋ




진짜 암걸리겠다 핸드폰 저렴하다고해서
자주갔음
남자두명 아니면 세명있고
항상 친절하지도않긴함..
보조금이 불법인건가 가격도 조심스레 말씀해주심
허나 이런건 노상관
핸드폰값 계좌이체하면 끝인건가
연락 죽어도 안받네 진짜
몇일째 진짜 화난다
5일내내 연락안됨
문자보내도안읽고 카톡도안읽고 전화도안받음
장사는 하는거같던데 왜그렇게 사세요 진짜...
상담끝나고 연락준다고 자동문자회신 해놓고
왜 몇일째 연락이 안됩니까 도대체.....

핸드폰 계약서쓰고 문의사항 여기로 연락주시면 된다고하고
핸드폰 택배로 받기로했는데 송장번호도 안알려주고 전화도 안받고 문자도 몇일째 씹고
ㅋㅋㅋㅋㅋㅋㅋㅋ
택배는 간신히 도착했는데 이젠 개통을 해야되는데
어쩌라는건지 전화안받고 문자도 다 씹고
핸드폰개통전에 열면 철회불가 뭐불가 반협박식 계약서때문에 열어보지도 못하고있네


전화걸면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전화상담은 어렵습니다.
가격상담은 매장방문시에만 가능하며
기타문의는 문자로 간략히 남겨주세요.
때에따라 문자상담도 불가할수있습니다.
상담시간 AM 10:30 ~ PM 08:00
송이모바일을 찾아주셔서 감사합니다.
광주 광산구 신창로 36

핸드폰 가격 특가알림받기
카카오톡 친구추가
`광주버스폰`을 검색해주세요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이러고만 있다 차라리 선창유치원 앞에있는 휴대폰맛집갈껄 그랫음
똑같은데인줄알았는데
선창유치원 앞이 훨친절
다들 휴대폰맛집으로 가시길 ㅡㅡ

반응형

'일거수일투족 > 다이어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내가 해본 보드게임 정리(21.09.12)  (0) 2021.09.12
눈오리 박살남 ㅠㅠ  (0) 2021.01.09
기억용  (0) 2020.10.10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