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이불 - 로이 모달 와플 시트 구매후기

★로이모달와플시트 빠른후기

싱글사이즈 4만원

이제 와서 생각해보니 비싼 것 같다

두께는 적당히 이불 덮는 맛이 난다

메이드인코리아라서 그런지 박음질 튼튼함

 

 

아무리 에어컨을 틀고 잔다지만

아직도 극세사 이불을 덮고 잘 수는 없기에

이마트에 간 김에 여름이불을 구매했다

-로이 모달 와플 시트-

많고 많은 이불 중에 그냥 골랐음

가격은 39900원

인터넷보단 당연히 비싸다

 

 

차렵이불을 사려다가

여름이기도 하고 안에 솜 세탁할 자신도 없고

한 겹짜리 홑이불 선택

세탁방 가서 돌릴 자신도 없고

그냥 드럼에 돌려야 하기 때문에 홑이불 무조건 홑이불,,

모달이랑 면 각각 50%

홑이불이라서 커버도 필요없고

훌렁훌렁 덮고 자면 되니까

 

 

위 사진이 가장 실물이랑 비슷한 색깔인듯

와플모양 이불이라서 여름에 시원함

인터넷에서 파는 이불은 되게 저렴한데

인터넷은 이불을 만져볼 수가 없으니까,,,

블로그 쓰다가 우연히 다시 이불을 봤는데

왠지 큰강아지가 덮고잘듯한 이불처럼 생겼다

대형견이 좋아하게 생긴 이불....

 

 

덮고 자보니 너무 무겁지도 않고 엄청 얇지도 않고

적당하다 덮어주는 맛이 있는 듯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불 테두리는 다 이렇게 두 겹씩 겹쳐서 박음질돼있다

튼튼하다

홑이불 모서리는 원래 이렇게 박음질하는건가 아무튼 박음질 아주 튼튼쓰,,

중국산 아니라서 그런가 국내산이라 박음질도 잘 돼있고

이틀 써봤는데 좋다

국산이 최고

근데 거의 4만원꼴이라 지금 생각해보니 좀 비싼 느낌

 

.

.

.

.

여름이불추천 홑이불추천 이마트이불 모달코튼 와플이불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