책) 바른글씨 비법노트 -3일하고 관둠

.

.

.

빠른후기

-2도각도로 긋고 70도사선으로 글씨를 쓸수 있다면 추천

-진짜악필들이 써야할듯

-그냥 예쁜손글씨 쓰고싶은 사람들은 본인이 폰트색깔 회색으로 해서 출력해서 연습하는걸 추천

 

 

 

악필은 아니지만

글씨를 예쁘게 쓰고싶은 그마음으로

중고서점가서 구매

 

펜은 지브라 사라사 0.5 똑딱이 사용

 

문구점에서 산 모눈종이노트

얘뿐이였다..... 1200원짜리 그리드노트 팬시메이트꺼

 

인터넷에서 중고서점 검색하니

딱 하나 있길래! 바로 서점 고고

심지어 상태는 최상이라고 되있음

정가는 13000원인데 5100원에 판매중!

 

최상품이라 그런지 비닐로 다 포장되있어서

열어보고 구매하고싶었는데

난 의욕이 앞서는 사람이므로 그냥 구매함 ㅠㅠ

 

아니 근데....

ㄱㄴㄷ 순서 자음 모음 다 각각 나와있고

친절하게 다 설명되있고 너무 좋은데...

2도각도 1도각도를 내가 어떻게 해야되는걸까;;;?

도 쓸때는 가운데 두 쓸때는 ㄷ을 위로 올리라는

그런 설명도 없고 ㅡㅡ

 

70도사선..

70도 사선으로 내리쓰라는데....

2도각도로 힘있게 그으라는데

 

3*3 모눈에다가 쓰다가 저런데다가 갑자기 그냥 쓰라고하니

띄어쓰기를 어떻게 해야될지도 모르겠고 이건 뭐..

 

글씨 연습해봤자 평소 글씨속도대로

쓸수없으면 소용없다 뭐 그런이야기였음

맞는말이다

천천히쓰면 또박또박 잘써지는데 글씨를 언제 그렇게 하루종일 쓰고있을꺼야...

 

나름 3일동안 하루에 2장씩 열심히 했음....

나의 발전된 글씨를 보여주려고 사진도 찍고 그랬는데

3일만에 이건 아닌거같다고 생각했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3*3짜리 모눈에 한글자씩 쓰는게 아니면 그냥 노트에 쓰지도 못하겠고 ㅠㅠ

아무튼 나는 실생활 활용 불가능했다

 

+추가

필기체 연습하기도 있지만

필기체라기 보다 그냥 손글씨 느낌에 가까운?

캘리서체 연습하기

이것도 뭐 그냥....

 

아무튼 3일만에 이건 아니다 싶어서 때래쳤다

다른방법을 강구해봐야겠다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