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충장로 코레아경양식 - 크림소스 좋아하면 강추임

반응형





광주 동구 충장로 시내에 위치한

퓨전 한식 맛집

<코레아경양식>


주문한 메뉴 : 치즈불고기필라프


룸 : X

단체석 : X

테이블 : 의자테이블(입식)

놀이방 : X

주차장 : X

충장로는 주차할곳이 없음

화장실 : 매장 안에

와이파이: O



- 총평 -

약간 로니로티 같은 스타일

1인1메뉴는 많은데 2인1메뉴 시키기엔 양이적다

크림소스느낌 좋아하는사람에겐 추천

느끼한거 안좋아하면 비추천



CGV , 베스킨라빈스 근처에 위치해있다

2층에 있고 엘리베이터도 있지만

2층이니까 계단도 빠름

문이 뭔가 특이하다

창고들어가는느낌




내부는 네온사인 인테리어가 한가득이고

카페같은 분위기가 더 많이나는듯

카페좋아하는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인테리어




내부

나름 오픈주방이다

요리하는모습이 잘보인다




원래 사진 잘 못찍는데

이런사진은 더 못찍는느낌 ㅠㅠ




나름 양식이라 그런지

기본반찬은 피클무




와이파이도 잘터진다



↓메뉴판↓


메뉴가 사진으로 나와있어서 좋았음

하지만 숫자랑 메뉴 찾는게 귀찮을듯

그래서 난 사진에다가 메뉴이름 다 써버렸다 




난 원래 까르보나라도 좋아하고 그렇다 뭐

그래서 치즈불고기필라프 골랐음

왜냐면 사진에서 하얀색이길래






치즈불고기필라프 등장

난 이런거 좋아해서 그런지 또 먹고싶은데

크림소스류 안좋아하는 사람들은 느끼하다고 싫다고하더라 ㅠㅠ


노른자는 밥이랑 섞고

양배추는 빼놓고 싸먹으면됨

양배추쌈처럼!




다음에 또 가고싶다

블로그 쓰려면 다른메뉴도 먹어봐야되는데

난 이 크림소스가 너무 좋아서

다른거 안먹을꺼같다..휴...




치즈 쭉쭉 늘어나는거

최고

치즈문제가 아니라 암튼 난 이런 크림소스가 너무 좋당!




또먹고싶다

이런거좋아나는


.

.


반응형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