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기의 미술관 피치 향수 디퓨저 세트

향기의미술관


선물받은 향수랑 디퓨저!



향기의미술관


the gallery of scent

????

처음에 받고 이게 뭘까 했다

그렇게 대중화되지 않은 향수였음!

그림그려진향수!



향기의미술관


꺼내면 이렇게 작은 상자가 나오는뎅

그림은

오귀스르 르누아르 - 복숭아



향기의미술관


향기의미술관


퍼퓸이다

찐하다



향기의미술관


아마 디퓨저는 오타겠지?

오타 발견!!!

용법 용량에 맥박이 뛰는곳에 사용하란다

디퓨저를


향기의미술관


상자를 열면

디퓨저랑 향수 우드스틱 3개 등장



향기의미술관


우드스틱은 부실하다

귀엽고 얇다


TOP 망고 패션후르츠

MIDDLE 핑크로즈 자스민

BASE 샌달우드 머스크


내가좋아하는 패션후르츠가 들어가있다

맡았지만 패션후르츠향은 잘 모르겠음

향알못..ㅠㅠ



향기의미술관


검색해보니

다들 니치향수라고 하던데

니치향수의 개념도 잘 모르겠고

공식사이트 들어가봤지만 잘 모르겠음



향기의미술관


요건 디퓨저

위에 마개 뽕 빼서 쓰면됨



향기의미술관


디퓨저는 한 3달정도 사용가능할듯!

지금 상태가 2달 사용한 상태



향기의미술관


색소가 강력한것인가

스틱에 빨갛게 물들었다


향은 좋다

하지만 난 향알못

이제 익숙해져서 방에서 냄새가 안나는것 같다가도

한번씩 향이 훅하고 들어온다 가.끔.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흔한향수말고 이런향수도 좋은것같다

검색해보니 향기의미술관 시리즈 다 향기 좋다고 한다


롭스에서도 판매한다니

시향해보고 구매하시길!


.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