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톡 다른사람 말 밑에 쓰는 답장기능!

.

.

.

.

.


나만 이제 알았나싶어서 쓰는 포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갠톡방,단톡방 어느방이던

위에서 다른사람이 한말 

아래로 끌고와서

큰따옴표로 답장할수있는


내가 무슨소리하는건지 도대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기능이 뭐야 대체 아무튼 답장기능




요렇게

큰따옴표로 다른사람이 한 말 밑에다가

내 답장쓰기!




하도 말을 많이해서

답장을해도 이말답장인지 저말 답장인지 답답할때


답장하고싶은 글을 찾아 대화의 위로 거슬러 올라간 후

꾺~~~ 눌러주기




여러가지 메뉴가있다

게시글로작성

공지

나에게보내기

공유

삭제

내가 사용할메뉴는 답장!!




그럼 채팅입력창 위에

내가 답장할 글이 뜬다

답장할글을 블라블라 써주기




그러면 요로케

예전글이 위에 나오면서

그밑에 답장을 쓸수있음!

심지어 저 글 누르면

저 말했던 위치를 찾아 채팅창이 위로 슝 올라간다


나만 신기해서 쓰는

포스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

.

.

.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