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료배송 다이어리 샀는데 기독교 다이어리가 온 후기

.

.

.


"그레이스벨 헬로든든 3개월 플래너 그린"


벌써 11월이 다되고

곧 내년인데

이번년도에도 역시 다이어리를 구매해놨었지만 이미 11달동안 쓰지 않아 의욕 잃은상태..


3개월짜리 다이어리나 사야겠다 하고

아트박스와 각종 문구점을 하루종일 돌았지만

내가 원하는건 없고 다 3개월짜리 플래너뿐...




인터넷에서 사려고 열심히 뒤졌지만 역시 배송비=다이어리값

3개월플래너인데 심지어 무료배송

구성은 위사진처럼 먼슬리/위클리의 반복


내가 원하던 심플한 다이어리다 ㅠ_ㅠ

심지어 무료배송이라 바로 결제함

"그레이스벨 헬로든든 3개월 플래너 그린"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가격이 4600원밖에 안함

무료배송이라는게 가장 큰 메리트였지....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사실 표지디자인은 왜 이렇게 생겼지

돼지인가? 입이 왜저래? 했지만

요새는 저런스타일이 유행인가보다 했지..

크기도 내 손바닥

내손은 적당한 크기 ^-^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열었는데

왠 성경구절

?

?

넘기다 보니 군데군데 귀여운 그림들에 깨알같이 교회이야기

;;;;;;;;;;;;;;;;;;

급한마음에 다시 G마켓에 들어가 상세설명을 보았는데

맨아래 아주아래 맨끝바닥으로 내리니

기독교 디자인 제품을 전문으로 하는곳이였음

그렇군,,


일반인들도 부담없이 받아들일수있는 디자인을 추구하는중이라니,,

반쯤 성공한듯 싶다

그림빼고는 마음에 드니까.....

그림이 좀 더 귀여웠으면 좋겠음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그레이스벨 다이어리

다이어리


구성은 심플하니 좋다

심플해...



그레이스벨


표지 그림은 아무리 생각해도 뭔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입이 못생겼는데...

아무튼 빨리 내년이 왔으면 좋겠다

내 다이어리안에 교회가자~ 라고 그림그려진거 보고 누가 놀렸음 사실....


12월에 다이어리 새로 사야지 ^0^~~~~~~~~~~~~~~~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