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미노피자) 스타셰프 트러플바질 존맛탱


.

.

.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스타셰프 트러플바질 + 토마토파스타 + 콜라



빠른후기

-피자 맛있음

-하지만 바질때문에 맛있게생기진않았음

-씬피자라 그런지 술술 잘들어가는 반면 양이 작아보이는 단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트러플바질파스타를 나중에 먹어볼예정


씬도우 칼로리 내가 먹은 피자기준 155칼로리였음

도우중에 제일 칼로리 낮다!

칠리핫도그엣지>더블치즈엣지>슈퍼시드도우>오리지널>나폴리>씬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 어플 들어가면 이벤트메뉴들이 많이있음

트러플바질파스타가 맛있다고 해서 

피자랑 파스타 둘다 트러플바질로 먹고싶었는데

역시 상술인가,,, 교차로만 세트묶어놨더라 ㅠㅠ

파스타에는 포크도 하나 들어있다~~



도미노피자

도미노피자에서 긁어온

피자설명인데

생각보다 구매욕구는 들지않는 설명,,,


토마토파스타

토마토파스타는

그냥 토마토파스타

맛은 별로였다,,,,

ㅠㅠ바질파스타 맛있다고하던데....


도미노피자

내가 주문한 피자는 이거

사진은 역시 존맛탱처럼 생김



도미노피자

바질페스토 때문인가

곰팡이 가득한 피자처럼 생김

바질페스토를 많이 넣어서 그렇구나

라고 긍정적으로 생각하기 😊


도미노피자


씬피자 좋음

사실 난 피자꼬투리 안좋아한다

그래서 씬피자 주문했는데

같이먹는 다른입은 씬피자라서 그냥그렇다고 했음

너무 얇다고 하시는데

난 좋다 씬피자,,❤


도미노피자

도우 종류

도미노피자 도우 종류 설명있길래 가져옴!

오리지널도우 / 나폴리도우 / 씬도우

씬도우 바삭바삭 존맛탱


씬도우 검색하다가 칼로리가 폭탄이라는 소리가 있길래

도미노피자 사이트에 있는 칼로리보고 계산해봤는데 헛소리같음


트러플바질M기준 (1조각 기준으로 계산함)

더블치즈엣지 1조각 242칼로리

칠리핫도그엣지 1조각 264칼로리

오리지널 1조각 200칼로리

나폴리 1조각 163칼로리

씬 1조각 155칼로리

슈퍼시드도우 1조각 205칼로리


칠리핫도그엣지>더블치즈엣지>슈퍼시드도우>오리지널>나폴리>씬


씬피자가 칼로리 젤 낮다!!!!!

앞으로 씬피자만 먹어야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반응형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